NHN엔터, '포코팡' 챔피언스 리그 개최

NHN엔터테인먼트(사장 이은상)가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게임 '포코팡'에서 최강자를 뽑는 리그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CJ mall과 함께하는 포코챔스 2013' 이라는 명칭으로 진행되며, 26일까지로 접수기간내 포코팡 점수가 100만점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기간내 최고 점수 기준으로 32명을 선정해 내년 1월 4일 NHN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본선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선은 1:1 토너먼트로 3판2선승제 방식으로 진행되며, 1등에게는 갤럭시노트3와 결승전에서 기록한 자신의 점수에 해당하는 상금이 상품으로 제공된다. 2~3등에게는 갤럭시 노트3와 게임내 아이템 구매수단인 다이아몬드 쿠폰과 과일 블루베리 한박스, 4등에게는 다이아몬드 쿠폰과 블루베리 한박스가 제공된다. 본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5만원 문화상품권과 체리 한박스, 번외 경기상으로도 2명에게 갤럭시 노트3와 체리와 블루베리 한박스가 선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금메달 등급에 기본 파워 3,080, 특수 스킬 더블레인보우 2개를 보유한 역대 최강 동물 메니보니코코가 추가됐으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기간 한정으로만 뽑을 수 있다.

메리보니코코 공개를 기념해 26일까지 동물뽑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동물장착 슬롯도 25일까지 대폭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인 25일에 눈이 내일 경우, 지정시간에 플레이하면 게임내 아이템 구매 수단인 체리 10배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친구초대, 포코팡 플레이 인증샷 이벤트 등을 통해 체리와 다이아몬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이번 대회 및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oko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코팡 챔피언스 리그
포코팡 챔피언스 리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