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두근두근 하늘사랑' 최고레벨 확장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이하 두근두근 하늘사랑)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금일(24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두근두근 하늘사랑의 최고레벨은 종전 40레벨에서 50레벨로 확장됐으며, 눈을 만드는 공장 '스노우팩토리'를 포함한 신규 건물 10종도 추가됐다.
한편 조이시티는 내달 21일까지 35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최대 500스타(게임캐시)를 증정하고, 상점 및 하늘빛 보물상자에서 획득한 건물의 생산 속도를 1.5배로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내달 7일까지 친구 섬의 작물 케어를 통해 획득한 ‘두근두근 상자’를 개봉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와 과자와 음료수, 아이스크림 등을 포함한 각종 편의점 상품, 이벤트 스타(게임캐시) 등을 증정한다.
카카오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발송한 게이머에게는 초대 시마다 3000골드(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초대 인원에 따라 ‘눈 언덕’, ‘카카오 둥지나무집’, ‘황금열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 김청용 본부장은 “앞으로도 게이머 여러분의 성장에 발맞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해나갈 예정“이라며, “’두근두근 하늘사랑 for Kakao’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