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가족과 함께 온천에 가자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에 게임 이용자들을 초청해 2014 겨울 야유회를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회원 50명을 초청해 진행되는 이번 야유회는 가족단위로만 참가할 수 있다. 뮤 온라인, 뮤 블루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4명까지 가족단위로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 전액은 웹젠에서 지원한다.
충남의 온천 테마파크에서 1박2일로 진행될 ‘2014 겨울 야유회’ 참가자들에게는 테마파크 내 모든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되며, ‘뮤 온라인’ 개발진들이 참여하는 게이머 간담회 시간 중 2014년 ‘뮤 온라인’의 개발 및 서비스 방향을 직접 확인하고, 의견도 개진할 수 있다.
웹젠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뮤 온라인(http://www.muonline.co.kr)’과 ‘뮤 블루(http://blue.muonline.co.kr/)’의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의 회원을 선정한다.
웹젠의 정임호 사업 팀장은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를 준비하는 등 회원들과 더 가까워지는 서비스와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2014년의 게임운영 모토를 ‘친구’로 잡고 회원들의 건강한 게임 이용을 함께 장려해 갈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