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 기억력 향상 프로젝트 '오늘도 브레인업 for Kakao' 출시
카모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게임 '오늘도 브레인업 for Kakao'를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오늘도 브레인업 for Kakao'는 두뇌 트레이닝 게임으로 하루 5분 두뇌 트레이닝을 통해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뇌의 기능인 '기억력'을 자극하여, 공부, 업무, 집안일, 치매예방, 운동 등에 도움이 되는 기억력 향상을 목표로 개발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다양한 미니게임 형식의 두뇌 트레이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기반으로 기억력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의 기억력 지수(MQ)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게이머의 기억력 지수(MQ)를 측정해 게이머가 속한 연령대에서 측정된 기억력지수가 상위 몇 %에 속하는지 확인하고 카카오 친구들과의 순위 경쟁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무장했다.
카모스튜디오는 출시 후 매주 신규 기억력 트레이닝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기억력 카테고리 외 '시즌 2 대규모 집중력 카테고리'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와함께 게임 출시를 기념해 12월 27일부터 1월 13일까지 약 2주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먼저 게임 내에서 높은 기억력 지수(MQ)를 기록하면 얻을 수 있는 '기억력 짱짱맨 리본'을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닥터드레 헤드폰, SK-II 레드 에센스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카카오 친구 30명 이상 초대 시 게임 내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증정하며, 12월 31일부터 다운로드 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늘도 브레인업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todaybrainup)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brainup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