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 마블 for Kakao 강력한 신규 캐릭터 '나나'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모두의 마블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및 행운아이템을 추가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캐릭터 나나는 보너스게임 승리 및 인수비용 할인 등 보유 능력치가 무려 7개로, 모두의 마블 특유의 짜릿한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나나S카드 MAX 달성시 획득가능 한 신규 행운아이템 나나의 곰돌이는 보유지역의 통행료를 15% 상승시켜 게임의 박진감과 스릴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연말연시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1월 7일까지 30판만하면 50다이아와 5만 골드를 지급하고 A카드 20레벨 달성 시 행운아이템을 하나 더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캐릭터 나나로 보다 확실한 모두의 마블만의 짜릿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모두의 마블에 보내주신 성원과 관심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for kakao
이미지
모두의마블 for kakao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