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투드래곤', 오는 1월 구글 플레이 출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일본 모바일 게임사 어콰이어(대표 엔도 타쿠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모바일 RPG '로드투드래곤'을 오는 1월 초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로드투드래곤'은 게이머가 길을 선택해 이동한 후 최종 보스 몬스터인 드래곤과 전투를 즐기고 500종 이상의 유닛을 전략에 따라 구성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친구의 유닛을 전투에 데려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게임 내 '평원', '화산', '눈산', '천공' 등 다양한 지역에서 70개 이상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희귀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네오싸이언은 '로드투드래곤'의 출시 전까지 사전 다운로드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 전용 페이지(http://goo.gl/4auPq3)에서 자신의 전화번호와 기종을 등록하면 게임 출시 후 다운로드 링크가 자동으로 발송되며,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커피 기프티콘' 등을 선물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로드투드래곤’은 다양한 유닛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육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며 "사전 다운로드 예약을 통해 오는 1월 보다 빠르고 편안하게 다운로드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드투드래곤' 사전 예약 페이지(http://goo.gl/4auPq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드투드래곤 대표이미지
로드투드래곤 대표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