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신년 이벤트 '새해에는 모두 부자 되세요' 시작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아키에이지'에 2014년 새해를 맞아 '새해에는 모두 부자 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 약 2주간, 게임 내 중립지역인 신기루 섬에 등장한 '신기루 자동화 기기' 및 '신기루 우수고객 자동화 기기'에서 1일 1회 명세표 상자를 구매하며 즐길 수 있다. '신기루 자동화 기기'에서는 신기루 명세표 상자 1개rk 1골드에, '신기루 우수고객 자동화 기기'에서는 신기루 우수고객 명세표 상자 1개가 50골드에 제공된다.
게이머는 구입한 상자를 개봉해 '신기루 명세표'와 '신기루 우수고객 명세표'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각 명세표는 '신기루 금화교환권'과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으로 각각 교환할 수 있다. '신기루 금화교환권'은 일정 수량 이상 모으면 구매가격보다 비싸게 상인 NPC에 되팔 수도 있으며,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을 사용하면 마력이 봉인된 델피나드 무기 및 악기 17종 중 1종 혹은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 무기 강화 주문서, 햇빛 강화석 중 1개가 임의로 주어진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본부 성은자 사업실장은 "아키에이지를 즐기시는 게이머분들이 갑오년 새해를 보다 풍성하게 맞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한 이벤트"라며 "무기에 사용함으로써 여러 단계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빛나는 무기 강화 주문서'를 비롯해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월 15일 '1.0 업데이트 에아나드'를 앞둔 아키에이지는 최고레벨 확장 및 신규 기술에 관한 브릿지 페이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http://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