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돌 나인뮤지스, '삼국지PK' 홍보 대사로 활동한다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에서 서비스 할 예정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삼국지PK'의 홍보대사로 여성 아이돌 그룹 '나인뮤지스'를 선정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모델돌'이라는 별명을 지닌 아이돌 '나인뮤지스'는 2010년 데뷔 이후 뛰어난 각선미와 귀여움이 조화된 무대 퍼포먼스로 남성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여성 아이돌 그룹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나인뮤지스는 오는 1월 안드로이드 및 iOS 마켓에 동시 출시될 예정인 '삼국지PK'와 관련된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뛰어난 가창력과 멋진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몇 년 동안 꾸준히 정상의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이미지가 '삼국지PK와'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아이돌이지만 탄탄한 성인팬층을 확보한 나인뮤지스와 함께 하는 다양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펀컴퍼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ltd)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국지 PK 나인뮤지스 홍보 사진
삼국지 PK 나인뮤지스 홍보 사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