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맞이 회식은 '골프스타'가 쏜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3D 골프게임 '골스프타'에 신년 맞이 회식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게이머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휴대 전화번호를 입력해 고유번호를 생성하고 신년맞이 회식에 함께 하고싶은 멤버의 연락처를 입력하면, 고유번호가 포함된 초대 SMS가 해당 번호로 발송된다. 초대 받은 멤버들이 골프스타를 실행해 고유번호를 등록하면, 가장 많은 인원이 확보된 1등에게 50만원의 회식 지원비와 50만원 상당의 골프존 이용권을, 2등에게는 25만원의 회식비와 20만원 골프존 이용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23일 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골프스타'는 지난해 '2013 구글 플레이 게임 어워즈'에서 '해의 실감 플레이 게임'으로 뽑혔으며, 애플이 선정한 '2013년을 빛낸 최고작'에서도 '올해의 게임'에 오르는 등 작년 한해 동안 명실공히 최고의 모바일 게임으로 인정 받은 바 있다.

앞으로도 컴투스는 '골프스타'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나 제휴 프로모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골프스타 신년맞이 회식 이벤트
골프스타 신년맞이 회식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