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갤럭시노트3배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 개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온게임넷과 손잡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갤럭시노트3배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를 개최하고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총 상금 1억원을 걸고 진행하는 이번 '갤럭시노트3배 전국민 모두의마블 대회'는 '모두의마블'과 관련된 재미있는 경험, 대회 도전 이유 등의 사연을 가진 이용자라면 카페 참가 신청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 회마다 당첨된 2인 4개 팀이 각 주 별 4강 토너먼트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대회 상금은 왕중왕전 우승팀에게 3,000만원, 주별 우승팀에게 각 1,000만원, 대회 MVP에게 갤럭시노트3 등이 수여되며 방송참가팀 전원에게 100만원 상당의 참가비가 지원된다.

응모기간은 오는 2월 2일까지이며, 참가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3 혹은 300 다이아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실시간 4인 네트워크 대전을 구현한 '모두의마블'은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 올림픽개최, 찬스카드, 무인도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캐주얼 보드게임이며 온라인 게임으로도 출시돼 있다.

또한, 출시 후 28일 만에 천만 다운로드 돌파, 두 달 만에 동시 접속자수 50만 명 돌파 등 신기록을 만들어내며 국민게임에 등극했고 출시 7개월이 지난 지금도 국내 최대 모바일 게임 마켓인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온게임넷 나형은PD는 "1천 7백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 등극한 '모두의마블'을 차용한 만큼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대회라는 것이 특징이다"며 "보다 다양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바일 캐주얼 게임으로 다양한 진기록을 수립한 '모두의마블'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방송 게임대회까지 개최하게 됐다"며 "게임성이 그대로 반영된 만큼 기존 이용자를 포함한 다양한 시청자층에게 '모두의마블'의 쉽고 재미있는 게임성을 선보일 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for Kakao
전국민대회
모두의마블 for Kakao 전국민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