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된 마리오의 구출 여행! '마리오 & 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 정식발매

한국닌텐도는 자사의 휴대용게임기 닌텐도 3DS 및 2DS 소프트웨어 '마리오 & 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를 오는 16일 출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마리오 & 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는 마리오와 루이지가 협력하면서 모험하는 '마리오&루이지 RPG'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베개로 섬에서 꿈속 세계로 납치된 피치공주를 구하기 위해, 마리오의 현실세계와 루이지의 꿈속 세계를 오가며 펼치는 모험을 담은 게임이다.

게이머는 마리오의 현실세계와 루이지가 자고 있을 때 출현하는 꿈속 세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모험과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터치펜으로 화면을 슬라이드하여 공격을 하거나 본체를 기울여서 조작하는 등 닌텐도 3DS만의 기능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도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마리오 & 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닌텐도 홈페이지(www.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리오&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 표지
커버
마리오&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벤처 표지 커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