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아틀란티카' 서비스 6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아틀란티카'의 서비스 6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금일(9일)밝혔다.
먼저 넥슨은 이번 아틀란티카 6주년을 기념해 '응답하라 아틀란티카!' 이벤트를 진행하고 던전, 대인전, 아이템, 캐릭터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게이머들의 의견과 제안을 접수한다. 게시판에 접수된 의견에 대해서는 게이머 간의 찬성, 반대 투표가 동시 진행되며, 각 분야별 베스트 의견 3개와 개발자가 선정한 베스트 의견을 작성한 게이머에게는 '축복의 주문서(30일)'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게임에 접속하는 20레벨 이상 게이머를 대상으로 다양한 일일 퀘스트가 열리는 '즐거운 6주년 파티장' 이벤트 던전이 개설된다. 해당 던전에서 일일 퀘스트를 수행한 게이머에게 '6주년 기념 주화', '6주년 축하상자' 등 기념 아이템이 지급되며, 일일 미션을 달성해 '6주년 일일 빙고'를 완성하는 게이머에게는 빙고 완성 수에 따라 '고위 마법사 비비안의 장신구 상자', '행운의 강화석' 등 아이템이 선물된다.
또한, 6주년 기념 퀘스트와 각종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파츠 아이템 4종을 모으면 '용병 알렉키노 봉인구슬' 아이템을, 봉인구슬 6개를 모으면 최대 140레벨까지 주인공 레벨과 동일한 용병을 영입할 수 있는 '용병 알렉키노 봉인구슬(LV.140)'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매일 각 서버별로 상이하게 주어지는 공동 미션을 완료할 경우 미션에 참여한 게이머 전원에게 보상이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는 사냥 경험치, 제조 작업량, 퀘스트 경험치 등을 200% 지급하는 버프 효과와 프리미엄 패키지 효과가 무료로 적용되는 등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홈페이지(http://at.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