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개발사 펀위즈, 'Project-K' 상반기 내 출시
펀위즈(대표 장재영)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개발을 앞두고 게임 홍보 이미지를 금일(10일) 공개했다.
펀위즈는 다양한 온라인 개발사에서 RPG 개발과 마케팅을 담당하던 전문가들로 이루어져있어, RPG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뛰어난 개발력을 가지고 있는 회사다. 현재 개발 중인 게임 역시도 RPG 장르로, '모바일 디바이스를 활용한 온라인 게임'을 표방하고 있다.
아직 타이틀 명이 정해지지 않아 프로젝트 명으로 불리는 'Project-K'는 동화를 배경으로 채택하고 있는 친근한 느낌의 캐주얼 액션 MMORPG다.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를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전투가 특징으로 하드코어한 대규모 전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Project-K'에는 기존의 모바일 RPG에서는 볼 수 없던 전투형 펫도 등장할 예정이다. 이들 전투형 펫은 캐릭터와의 스킬 콤보가 특징이며, 친구의 펫과의 조합을 통해 전략적인 멀티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펀위즈 정재영 대표는 "'Project-K'는 온라인에서나 볼 수 있던 캐릭터간 상호보완 파티플레이와 전투형 펫에 모바일 RPG식의 콜렉션을 도입한 퓨전 RPG"라며 "현재 60% 이상의 개발이 진척되었다. 올 2014년 상반기 이내에 공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Project-K'는 최초 안드로이드 버전을 시작으로 차후 iOS 버전까지 확대하여 다양한 플랫폼, 연령층의 모바일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