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주 for Kakao'에 신규 고양이 '샴'과 '젖소코숏' 추가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SNG '룰더주 for Kakao'에 신규 고양이 품종 '샴'과 '젓소코숏'을 추가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고양이의 여왕'으로 불리는 '샴'은 호리호리한 몸매의 태국산 고양이로, 옅은 황갈색을 띈다. '젖소코숏'은 우리나라 토종 고양이를 통칭하는 '코리안숏헤어'의 한 종류로, 흰 바탕에 검정 얼룩무늬를 지니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데코 아이템 '과일 가판대'와 '과일 바구니'를 새롭게 추가했으며, '바나나 모자', '오렌지 모자' 등 다양한 과일 모양의 코스튬을 함께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게임 내 출시돼 있는 고양이 3종을 자신의 앨범에 모두 등록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캐시인 10젬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게임 머니인 10만 골드를 추가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주 for Kakao' 홈페이지(http://zoo.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주 for Kakao 젖소코숏
룰더주 for Kakao 젖소코숏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