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함께 할래요? '행복한 피아니스트' 400만 다운로드 달성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아이즈소프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액션 모바일게임 '행복한 피아니스트for Kakao'(이하 '행복한 피아니스트' )가 400만 다운로드 및 일일 사용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지난 12월 24일 출시된 '행복한 피아니스트'는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출시 22일이 지난 금일 400만 다운로드 및 일일이용자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넷마블은 이번 '행복한 피아니스트' 4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매일 지정된 음악을 모두 연주한 게이머 전원에게 1일 자유이용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LP(캐쉬머니) 및 캐치온 한달 이용권을 지급하는 '겨울 음악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음악이 주는 힐링과 오락적 재미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만든 '행복한 피아니스트'가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 돼 굉장히 기쁘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지금의 인기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행복한 피아니스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rblepianis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