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을 지키는 천사들의 모험! '엔젤키스 for Kakao' 출시
글림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퍼즐 액션 모바일게임 엔젤키스 for Kakao(이하 '엔젤키스')를 게임 마켓에 정식 출시 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엔젤키스는 천국으로 처들어오는 악마군단에 맞써는 천사들을 다룬 독특한 스토리와 퍼즐을 맞추어 적을 공격하는 퍼즐액션의 재미를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아기, 돼지 등 다양한 동물모양의 후드를 쓰고 있는 7종의 천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강화 및 레벨에 따라 무기, 레벨, 날개가 변경되는 귀여운 천사들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육성의 재미를 제공한다. 더불어 다양한 특성을 지닌 '대천사'를 성장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펫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도 게임의 핵심 요소 중 하나다.
또한, 사냥한 악마를 길들이고 소켓에 장착할 수 있으며, 이를 합성 시켜 더욱 강력한 상급 악마를 만들 수 있는 몬스터 획득 시스템과 콤보 공격을 통해 더욱 화끈한 공격을 펼치게되는 '피버타임', 매일매일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업적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엔젤키스 다운로드 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eamgames.angelkis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