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걸의 귀환!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 아이유 발탁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신규 캐릭터 ‘나이트’를 포함한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새로운 홍보모델로 인기가수 아이유를 발탁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제 6대 던파걸로 활동한 바 있는 아이유는 향후 광고 및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던전앤파이터’ 홍보모델로 활동할 계획이며,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유가 출연한 나이트 광고 티저 영상을 선보였으며, 오는 23일 풀 버전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나이트’와 첫 번째 전직 캐릭터 ‘엘븐나이트’를 비롯해 나이트 전용 장비인 방패 시스템, 신규 NPC를 선보인다.
먼저 신규 직업 ‘나이트’는 칼과 방패를 사용해 적을 공격하는 캐릭터로, 전직을 할 때마다 각기 다른 가디언을 활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캐릭터로 '페가수스' 가디언을 소환/탑승하여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엘븐나이트'로 전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오는 2월 13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60 레벨까지 육성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주는 ‘슈퍼성장의 캡슐’과 ‘퀘스트 클리어권’이 지급되며, 특정 레벨 구간에 따라 ‘성장의 비약’, ‘차원의 조각 항아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아울러 오는 4월 17일까지 ‘올 나이트 스페셜 서버’를 개설하고, 해당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는 레벨 상승권, 강화 확률 증가 및 강화비(1회) 무료의 혜택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