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에스이엔티 '팔선녀' 티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티엘에스이엔티는 자사의 게임 플랫폼 게임콕(Gamecoke)에서 처음으로 서비스 하는 스마트폰 무협 MMORPG 팔선녀를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6일) 밝혔다.

티엘에스이엔티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마트폰 게임인 '팔선녀'는 명나라 소설가 오원태의 작품인 상동팔선전의 세계관을 정통 무협 MMORPG로 구현한 스마트폰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을 통해 무협게임만의 화끈한 전투 액션과 탄탄한 시나리오를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팔선녀'는 지난 14일 KT올레마켓을 통해 처음 공개됐으며, 이번 티스토어와 네이버앱스토어 출시에 따른 신규접속자 증가에 대비해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신규서버 곤륜을 오픈한다.

티엘에스이엔티 노철 부사장은 "팔선녀는 스마트폰 게임이지만 온라인게임을 방불케 하는 컨텐츠를 갖추고 있는 정통 무협 MMORPG이다"며,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의 유저님들께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다운로드와 게임 서비스 이용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팔선녀 대표 이미지
팔선녀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