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이 바운스~' 마비노기, 신규 콘텐츠 두근두근 아일랜드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의 신규 콘텐츠 '두근두근 아일랜드'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오는 2월 20일까지 게이머들은 '두근두근 아일랜드'의 섬 곳곳에 있는 다섯 명의 '메이트 매니저'를 통해 소개받은 다른 게이머와 '소울메이트'를 맺고 '두근두근 댄스타임', '손잡고 날아 다니기', '모닥불 광장 즐기기'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로맨틱포인트 상승 및 커플 아이템 등 각종 보상이 주어진다.
더불어 기존의 게이머들은 던바튼 지역의 '캐러반 조'를, 신규 게이머들은 캐릭터 생성 후 NPC '나오'를 통해 '두근두근 아일랜드'에 입장할 수 있으며, '소울메이트'와 함께 질문에 답하는 '속마음 테스트' 이벤트와 커플이 함께 꽃을 돌보는 '달리아 키우기' 등 각종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소울메이트'를 맺지 않은 게이머들도 야금, 낚시, 요리 등 생활 콘텐츠의 일일 퀘스트를 수행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넥슨은 '두근두근 아일랜드'의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먼저 오는 2월 20일까지 '두근두근 퀴즈' 이벤트를 통해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을 총 30쌍에게 제공하고, 커플 매칭을 이용한 '소울메이트 이벤트'에 참여한 총 310쌍에게 커플 모자, 테마파크 입장권 등 다양한 현물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마비노기에 신규 가입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1만 원 넥슨 캐시와 여러 아이템이 포함된 '초보자 지원상자'가 지급되는 '신규 가입 이벤트'와 오는 3월 5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요일 별 의상상자를 선물하는 '패셔니스타의 드레스룸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오는 21일부터 의상을 뽐낼 수 있는 '스크린샷 이벤트'와 오는 2월 5일까지 드라마 1시즌을 1화부터 10화까지 모두 시청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클리어 이벤트 보상상자' 아이템을 제공하는 '드라마 이리아 시청 완료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