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온라인게임 3종, 설 맞이 대규모 이벤트 실시
웹젠(대표 김태영)은 설을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을 대상으로 오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뮤'에서는 전 지역의 몬스터 사냥 시 이벤트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신년 소환서’가 제공되며, 이벤트 몬스터 처치 시 등급에 따라 공격력 및 마력 등이 증가하는 ‘신년반지/축복받은 신년반지’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각 월드 별로 이벤트 몬스터를 많이 소환한 상위 100명의 게이머에게는 탈 것형 신규 ‘뮨’ ‘티베톤’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R2’에서는 모든 서버에 2배의 추가 경험치가 제공되고,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내 특정 거점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기억의 룬’이 매일 지급된,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아울러 게임에 접속할 때마다 각종 캐시 아이템 및 ‘카오스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는 ‘출석상자’가 선물되는 이벤트가 오는 2월 27일까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아크로드2’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해 ‘행운의 동전’을 200개 이상 수집한 회원들에게 고급 아이템 ‘알렉사르의 서’를 선물하고, 수집한 동전 개수에 따라 고급 방어구 및 강화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내 상점에서는 캐릭터 스킬/스탯 초기화 아이템 등 다양한 캐시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GM핑크의 설 복주머니’가 20시간마다 무료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썬 리미티드'에서는 게임에 다시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들에게 ‘엘리트 1.5차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교환권을, 같은 기간 내 일정 수 이상 ‘암흑조각’을 수집한 게이머들에게 ‘암흑 조각 결정체’가 각각 제공된다. 더불어 ‘피의성전 점령전’에 참여해 성물 각인에 성공한 게이머 중 추첨을 거쳐 신규 아이템 ‘유니크 2차 무기’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올 해에도 게이머들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 게임들의 운영 및 서비스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온라인과 모바일 부문 모두에서 경쟁력 있는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신작 개발에도 주력하겠다. 웹젠 게임들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