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재미로 무장한 '모두의마블' 시즌2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과 캐릭터 등을 적용한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는 '테마파크맵'과 '캐릭터'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더불어 신년 운세 및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재미요소와 이벤트가 포함됐다.

'테마파크맵'은 지난해 12월 '모두의마블' 온라인에 먼저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맵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는 물론 보다 빠른 플레이를 도와주는 '게이트 시스템', 모든 플레이어를 끌어당기는 '퍼레이드카 시스템', 모든 지역의 통행료가 2배가 되는 '야간개장' 등 신규 시스템이 도입돼 보다 긴장감 넘치는 것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놀이동산의 콘셉트 '테마파크맵'의 등장으로 게이머들은 '월드맵', '우주맵', '한국맵' 등 총 4종에 이르는 차별화된 맵에서 '모두의마블'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외에도 온게임넷과 함께 일반 이용자들의 신청을 받아 진행되는 총 상금 1억원의 '삼성 갤럭시노트3배 모두의마블 전국민대회'가 30일 오후 5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첫 대회는 스타 해설자 엄재경 부부 및 아빠와 딸 팀, 남/여 쌍둥이 팀이 격돌하며 매 주 새로운 팀으로 약 1개월 동안 4강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2일까지 모두의마블 카페(cafe.naver.com/momakakao)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 응모만 해도 '갤럭시노트3', '다이아 300개'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오는 2월 28일까지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먼저, 가장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은 오는 2월 2일까지 진행하는 '모두의마블' 퀴즈 이벤트로 인터넷, 지하철 광고 등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다양한 곳에 노출되는 총 13자리 'MOMA-00000-0000'의 빈 칸에 해당하는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다이아 100'개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친구 초대 쿠폰까지 입력 시 이용자당 최대 150다이아를 준다.

또한 2월 10일까지 최근 2주 동안 접속하지 않은 휴면게이머가 복귀하면 '200 다이아', 'A이상 확정 프리미엄 행운템 뽑기권 1개', '퍼스트입장권 1장' 으로 구성된 '복귀패키지'를 지급하며 2월 28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운세서비스'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모두의마블'은 작년 6월 출시 후 다양한 이용자층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며 "새로운 재미로 가득한 시즌 2 첫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추가와 이벤트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for Kakao 시즌2
실시
모두의마블 for Kakao 시즌2 실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