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챌린지 모드 '올킬 이벤트' 실시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올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밝혔다.

오는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23일 6.3 버전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챌린지 모드'를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챌린지 모드'를 모두 클리어 한 인증샷을 각종 커뮤니티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네오싸이언 담당자 이메일(padevent@neocyon.com)로 접수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이중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3만 원권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오는 2월 2일까지 민족 최대의 명절을 맞이해 우정 포인트 및 타마도라 선물,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상승,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2배 상승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오는 31일에는 지난 '응답하라 황금용' 앙케이트에서 상위 15위를 차지한 몬스터로 구성된 '갓 페스티벌'이 단 하루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이번 '올킬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이 새롭게 추가된 챌린지 모드를 재미있게 플레이하길 바란다”며, “현재 '올킬 이벤트' 외에도 설날 이벤트,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등 '퍼즐앤드래곤'에 즐길 거리가 다양하니 많이 즐겨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홈페이지(http://pad.neocy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올킬 이벤트 이미지
퍼즐앤드래곤 올킬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