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제 2회 전국 룰더스카이 꼬물꼬물 그림대회’ 개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게이머가 직접 게임 아이템을 디자인하는 이색 공모전 ‘제 2회 전국 룰더스카이 꼬물꼬물 그림대회’를 개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그 동안 꿈꿔왔던 ‘나만의 샵’으로, 금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룰더스카이’의 공식 홈페이지 내 ‘유저 갤러리’ 게시판에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룰더스카이 아이템 이미지와 간단한 설명을 등록하면 된다.

더불어 공모전 우승자에게는 10,000스타(게임캐시)와 자신의 작품이 실제 게임 아이템으로 출시되는 특전이 주어지며, 다른 게이머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0명에게는 500스타(게임캐시)가 수여된다.

이와 함께 조이시티는 룰더스카이에 신규 건물 ‘비공정 제작소’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해 ‘빙고권’과 ‘노란 벽돌’을 추가 증정하는 ‘더드림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조이시티 라이브사업본부의 김청용 본부장은 “지난 공모전을 통해 룰더스카이 게이머들의 높은 디자인 실력에 깜짝 놀랐다”며, “이번엔 어떤 멋진 아이템이 우승을 차지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그림대회
룰더스카이 그림대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