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응원합니다! '위메이드 GIVE' 11번째 캠페인 진행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 이하 위메이드)는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김성일)와 함께 '위메이드 GIVE 11탄, 2014년 달리는 모두를 응원합니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위메이드 GIVE'는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있는 게임과 연계한 다양한 후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임직원과 게이머가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한 해 동안 WEME 게임 이용자 약 1,500만 명이 참여하는 등 인지도를 넓혀 가고 있다.
이번 위메이드 GIVE 캠페인은 '2014년 달리는 모두를 응원합니다'라는 이름으로 실시되며, 2014년 소치 동계패럴림픽을 기념해 위메이드의 대표 러닝∙액션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비행소녀', '격추왕', '에어헌터' 4종의 게임에서 공동으로 진행된다.
금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게이머가 각 게임에 접속해 친구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면 자동으로 10원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후원금 및 봉사활동지원금 총액 2014만 원 달성을 목표로 실시된다.
적립된 후원금은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액 기부돼 선수들이 훈련하는 이천장애인종합체육훈련원 조경 시설 지원 및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사용된다.
아울러, 위메이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위메이드 임직원과 함께 장애인종합체육훈련원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할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봉사활동 참가에는 남녀노소 제한이 없으며,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는 위메이드 사회공헌 블로그(http://wemadenanum.com/203852036)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211/event_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