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자사의 게임 2종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실시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2종에서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웹젠은 오는 13일부터 '뮤 온라인'과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이하 마의)를 대상으로 고급 아이템 및 밸런타인데이 테마 한정판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이하 SNG) 마의에서는 총 7단계 미션으로 구성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된다. 이 중 특정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데코 아이템인 '컵케익 간판'과 '하트 가로등', '사랑의 초코마차'가 각각 선물함으로 즉시 지급된다.
아울러 이벤트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한정판 장식 아이템들이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뮤 온라인'에서는 오는 20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초콜릿 상자'를 통해 각종 고급 아이템과 무기 등이 선물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동안 PC방을 이용한 게이머 중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란 초콜릿 상자'가 추가로 선물되고, 정액 이용권 패키지 구매 시 '프리미엄 뮨' 아이템가 추가로 제공되는 이벤트도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웹젠의 게임 내에서도 밸런타인데이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홈페이지(www.webzen.co.kr) 및 각 게임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