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지기, 캐릭터형 전략게임 '마시마로워' 올레마켓 출시

신생 스마트폰 콘텐츠 개발사 미래지기(대표 양승만)는 최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마시마로 워'를 최근 KT 올레마켓과 KT 올레 앱프리에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마시마로 워
마시마로 워

'마시마로워'는 국내에서 익히 알려진 유명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를 활용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웹게임처럼 풀 네트워크를 지원해 이용자들끼리 겨루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는 풀 네트워크 전략 게임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대부분 삼국지 등의 딱딱한 그래픽이 대부분이다. 반면에 '마시마로 워'는 귀여운 마시마로의 그래픽으로 꾸며졌으며 초보 게임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단순하면서도 몰입도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마시마로의 친구 곰 부갈루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고 병력을 뽑아 대지를 확장해 전투를 벌이는 등 이용자들은 게임하는 내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애니랙티브 측은 기대하고 있다.

마시마로 워
마시마로 워

미래지기의 정창호 차장은 "'마시마로워'를 올레마켓과 올레앱프리에 선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보다 꾸준히 콘텐츠를 확장하고 빠른 시일 내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710125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