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지기, 캐릭터형 전략게임 '마시마로워' 올레마켓 출시
신생 스마트폰 콘텐츠 개발사 미래지기(대표 양승만)는 최근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 '마시마로 워'를 최근 KT 올레마켓과 KT 올레 앱프리에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마시마로워'는 국내에서 익히 알려진 유명 토끼 캐릭터 '마시마로'를 활용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웹게임처럼 풀 네트워크를 지원해 이용자들끼리 겨루는 방식으로 만들어졌다.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는 풀 네트워크 전략 게임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대부분 삼국지 등의 딱딱한 그래픽이 대부분이다. 반면에 '마시마로 워'는 귀여운 마시마로의 그래픽으로 꾸며졌으며 초보 게임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단순하면서도 몰입도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특히 마시마로의 친구 곰 부갈루 등 인기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고 병력을 뽑아 대지를 확장해 전투를 벌이는 등 이용자들은 게임하는 내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애니랙티브 측은 기대하고 있다.
미래지기의 정창호 차장은 "'마시마로워'를 올레마켓과 올레앱프리에 선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보다 꾸준히 콘텐츠를 확장하고 빠른 시일 내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market.olleh.com/appDetail?ptype=C&pid=5120001710125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