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PRG '별이되어라! for Kakao'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 for Kakao'는 환상적인 색감과 동화풍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 액션 등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RPG 본연의 재미로 무장한 것이 강점이다.

게임은 간편한 원터치 스킬, 자동 사냥 등 게이머 중심의 편의 시스템을 갖췄으며, 수호 기사, 아처, 사제 등 5종의 각기 다른 특성의 풍부한 클래스와 200여 종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로 4명이 실시간으로 함께 플레이하는 '보스레이드'는 강력한 멀티플레이 시스템 속에서 짜릿한 파티플레이의 맛을 선사하며, 다른 친구들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 할 수 있는 친구 교류 시스템, 우정 포인트 교류, 채팅 시스템 등 풍성한 소셜 콘텐츠도 재미요소다.

게임빌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아이템을 품은 버섯 이벤트'를 진행한다. 색상별로 3종류의 버섯 몬스터를 모을 때마다 프리미엄 장비 및 동료 뽑기권, 생명력 스크롤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별이되어라! for Kakao' 카페 가입 시 5,000골드를 지급하고, 카카오 친구 초대 시 S급 동료와 30루비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연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http://www.gamevil.com) 및 '별이되어라!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for Kakao 대표
이미지
별이되어라 for Kakao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