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카드배틀의 힘을 느껴라! '몬스터크라이' 시즌2 시작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 몬스터스마일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카드배틀 RPG '몬스터크라이'의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몬스터크라이'는 카드배틀 방식에 레이드와 던전 등 RPG요소를 접목해 한국의 기술력으로 만들어 낸 카드배틀 게임으로 지난 2012년 12월 초 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금일 출시 이후 최대 규모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먼저, 핵심 던전을 점령하는 '길드 점령전'을 매주 일요일 개최한다. 길드전 개최 시간 내 지정 맵 클리어 횟수 총합으로 점령길드의 랭킹이 제공되고 길드 구성원은 점령전에 참여할 때마다 길드 포인트를 받게 된다.

최고 레벨이 확장되는 '초월시스템'도 선보여진다.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총 6종의 '초월석 조각'을 수집하고 사용할 시 만렙이 기존 100에서 110으로 확장되며 이용자들은 해당 레벨의 장비를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존에는 몬스터를 처치한 해당카드 1장만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었던 것에 반해 '모험 던전' 진행에 참여한 모든 카드에게 동일한 경험치를 제공하는 등 배틀 승리의 혜택이 배로 늘어난다.

넷마블은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6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계정을 생성하고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이용자에게 '경험치 물약 400% 5개', 'SP물약 5개', '부활물약 5개' 등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복귀하는 모든 길드에게 길드원 수만큼의 '골드 티켓'을 지급한다.

또한 점령전 성공 후 최초로 25레벨을 달성한 길드의 전 길드원에게 '골드 티겟 3장'을 증정하고 '초월'에 성공해 11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등급별로 '프리미엄 티켓', '한정판 일러스트 북' 등을 제공하는 '달성 이벤트' 등도 동시에 연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지난 2012년 출시 후 매니아층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크라이'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의 창시자다"며 "이번 시즌2를 시작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적용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 크라이 시즌2 대표
이미지
몬스터 크라이 시즌2 대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