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챌린지리그'와 '챔피언리그' 업데이트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 신규 리그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최근 실시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루키리그, 싱글A리그, 더블A리그, 트리플A리그, 메이저리그 등 기존의 5개 리그에 챌린지리그, 챔피언리그 등 2개의 리그가 추가되어 총 7개 리그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총 54경기를 진행하는 '챌린지리그'는 기존의 '트리플A리그'를 3등 이내로 완료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총 108 경기를 진행하는 '챔피언리그'는 메이저리그 보다 더 상위 리그로 메이저리그에서 1등을 한 경우에만 참여가 가능하다.
최상위 리그인 만큼 챔피언리그에서는 우승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몬스터 선수 등 희귀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우승상자'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어려운 리그인만큼 일정 화면에서 언제든 무료로 리그 포기도 가능하다.
컴투스는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의 리그 모드는 자신의 팀을 강화해 가며 좀 더 상위 리그에서 더 많은 보상을 받아가는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으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리그별 게이머 집중도를 분산시키고 더 많은 재미를 전해드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