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모바일, 첫 모바일 게임 '역천온라인' 정식 출시
아이러브모바일게임(대표 유양)은 자사의 첫 번째 스마트폰 게임인 '역천온라인'을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티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역천온라인은 게이머들이 촉산과 곤륜, 양대 문파의 후예가 되어 봉인이 해제된 요괴왕과 맞서 인류를 구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캐릭터 육성과 장비 강화, 다양한 전투 시스템 등 RPG의 필수요소는 물론 인연 찾기와 같은 강력한 소셜 기능과 귀여운 펫이 첨가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펫시스템은 생명형, 공격형, 방어형, 폭격형, 스피드형 등 5가지 기능을 발휘하는 펫 중 1개를 선택하여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용병으로써 사용할 수 있다. 펫시스템은 '펫잠재력'과 '펫혼' 기능을 통해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능력 이상의 용병으로 훈련시킬 수 있다.
아이러브모바일은 3개 마켓 오픈을 기념해 원보, 금화, 행운추첨 등 아이템을 지급하는 게임 이벤트와 '역천 온라인' 페이스북 단독 이벤트(https://www.facebook.com/nitianonline )도 함께 진행한다.
아이러브모바일 마케팅 사업 담당 황란 팀장은 "자사의 첫 번째 라인업 역천온라인은 판타지 무협의 배경과 귀여운 캐릭터를 조화시켜 남녀노소 누구나 손 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 RPG이다"며, "금일 구글플레이, 티스토어, IOS마켓 런칭을 시작으로 유저님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