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지옥도 업데이트 추가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의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 지옥도’의 신규 콘텐츠를 금일(26일) 공개했다.
지난 1월부터 순차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시즌2: 지옥도’는 새로운 스토리와 던전, 게임시스템 등이 추가된 블소의 대규모 업데이트다.
특히, 금일 공개되는 신규 콘텐츠를 통해 블소 최초의 대규모 문파 전장 ‘지옥도’가 등장하게 된다.
'지옥도’는 문파 단위의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는 전장으로 최강 몬스터가 등장해 기존 던전보다 더욱 높은 보상이 제공된다. 특히, 문파 규모와 상관없이 실력 위주의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전장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새로운 이야기가 전개되는 ‘스토리 퀘스트'와 ‘침묵의 해적선’, ‘격전의 흑울림’ 등 신규 던전 3종 등의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추가된다.
엔씨소프트 G사업2실의 최용준 실장은 “시즌2의 핵심 콘텐츠인 지옥도 업데이트를 통해 문파 단위 전투의 재미를 구현하고자 했다”며 “블소의 강점인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전장의 새로운 재미를 충실히 구성했다”고 말했다.
이에 자세한 내용은 블소 홈페이지(http://bns.plaync.com/story/update_140108/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