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 불꽃 튀는 대결 이어지는 '경쟁(競爭)' 업데이트 실시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아스타'의 대규모 업데이트 시리즈 제4탄 '경쟁(競爭)'을 금일(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1월 '조우'를 시작으로 월 단위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온 NHN블랙픽은 이번 경쟁 업데이트도 이용자들의 플레이 본능을 일으키는 막강한 콘텐츠로 구성했다.

먼저 새로운 난이도의 던전을 추가해 이용자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NHN블랙픽은 '시련의 산' 내 보스룸인 '나무의 시험장' 등 4개 던전에 '매우 어려움' 던전 난이도와 신규 던전 난이도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유물 등급 보상 아이템'과 '업적'을 추가한다. 신규 난이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55레벨 보스룸의 3인, 5인 난이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봉마 부적'이 필요하다.

또한 인스턴스 전장인 '격전'에서의 보상체계를 개선해 격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피해량과 치유량 순위를 산정, 3위까지 추가 보상한다. 해당 보상은 팀의 승패 여부와 관계없이 참여 이용자들의 개인 유효 피해량과 유효 치유량에 따라서 받을 수 있다.

게이머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아스타에 복귀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귀환하라 수행자여!'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하고 루팅펫 '사막여우', 경험치 150% 부적, 최고속도를 자랑하는 '비취항아리 수묵화붓' 탈 것 등 인기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레이드 던전 특별 이벤트'도 동시에 열고 내달 12일까지 모든 레이드 던전에서 추가 입장 시 소모되는 영석을 기존 200개에서 50개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하며, 기간 동안 최상급인 55레벨 레이드 던전 무료 입장권도 매일 선물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제1차 아스타 토너먼트 대회'를 3월 8일부터 15일까지 매 주말마다 개최한다. 5명씩 구성된 16개팀이 도전하는 '최강 혈족에 도전하라' 와 다른 직업과 대결을 겨루는 '최후의 1인에 도전하라' 등 두 개의 도전 테마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asta.hangame.com/promotion/firstTournament.nhn)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대진표는 3월 4일 공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스타 홈페이지(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타 경쟁 업데이트 이미지
아스타 경쟁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