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쉽, 2.4 업데이트로 다시 출항한다!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게임소울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배틀쉽의 2.4 버전 업데이트를 금일(3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연맹원들이 기증한 함대로 특정 섬을 점령해 자원 생산량 상승, 과학기술 포인트 획득 등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연맹함대 시스템'이 추가되며, 강화 차고에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시 게이머들이 더욱 빠르게 함대를 건조시킬 수 있도록 강화 시간이 축소된다.
이와 함께 출석 로그인 보상이 이전 보석 5개에서 출석 일수에 따라 10개까지 받을 수 있으며, 추가로 기초 금화 생산량이 50% 증가하는 '금화주조'를 비롯해 그 외 각종 생산량이 증가하는 '철광채굴', '석유채굴', '실리콘생산' 등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게임 내 SMS 또는 이메일로 '배틀쉽' URL을 전송할 수 있는 친구 초대 기능을 통해 자신이 초대한 친구가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초대한 게이머는 보석 15개와 '작은 우라늄 덩어리' 1개를 초대 받은 게이머는 보석 10개와 '평화진'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템을 처음 충전한 게이머에게는 '럭셔리 초보상자', '작은 지원상자', '타이탄 전열함', '액운사신'가 추가로 선물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오싸이언은 금일부터 오는 7일까지 '배틀쉽'의 2.4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모두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시간 한정 이벤트로 금일부터 4일까지 경험치가 20% 상승하며, 5일에는 '섬이전령', '고폭발약' 등이 들어있는 '신비 로또'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오는 6일 부터 이벤트 종료일까지 서버별 '퀴즈타임'을 진행해 정답을 맞춘 최초의 게이머 1명에게는 '고폭발약' 2개와 '지휘서' 3개가 증정되는 등 날마다 색다른 이벤트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보석'을 구매한 게이머 중 50명을 추첨해 구매한 금액의 100%가 '보석'으로 재지급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oBTShip)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