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미스틱파이터' 파이널 테스트 13일부터 나흘간 실시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 이하 넷마블은)은 다담게임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온라인게임 '미스틱파이터'의 파이널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금일(6일) 오후 3시부터 사전 예약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미스틱파이터'는 뱀프, 검사, 전투로봇 등 주요 캐릭터를 중심으로 근미래 도시의 SF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으로 지난해 1월 중국 최대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현지 퍼블리싱 계약체결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테스트를 통해 쉽고 직관적인 조작감, 역동적 지형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캐릭터별 화려한 액션 플레이 등에 호평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여왔다.

공개서비스 전 최종 점검을 위한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되며 넷마블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오는 12일 낮 12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테이지 내 모든 물건을 들어서 무기로 활용할 수 있는 '던지기 기능', '요일 던전'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하며, 게임 내 인터페이스 및 마을지역을 좀 더 편리하고 세련되게 변경해 이용자들이 보다 쾌적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넷마블은 파이널 테스트 일정 공개와 더불어 테스트 사전 예약자를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게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특별 아바타' 및 공개서비스 진행 시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영상을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등의 SNS에 공유한 후 해당 URL을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오랫동안 게임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그 동안 최선을 다해 준비해왔다"며 "높은 완성도로 돌아온 '미스틱파이터'만의 손맛 짜릿한 액션쾌감과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이번 테스트를 통해 먼저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스틱파이터' 홈페이지(http://mystic.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스틱파이터 사전 등록 및 파이널 테스트
미스틱파이터 사전 등록 및 파이널 테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