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 대규모 업데이트로 인기 박차

별이되어라! for Kakao 대표
이미지
별이되어라! for Kakao 대표 이미지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별이되어라!'의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매출 5위를 달리며 선두 게임을 바싹 위협하고 있는 게임으로, 게이머들은 '세련된 그래픽'과 '4명이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레이드'에 높은 점수를 주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의 여주인공인 메르세데스 공주가 추가됐으며, 20여 개의 다양한 게이머 의견이 대폭 반영됐다. 메르세데스는 주요 인물인 그람왕의 딸로 전쟁이 일어난 비밀을 간직한 비련의 공주다. 영웅 급 힐러인 성직자 캐릭터로 '별의 기도', '포근한 별무리'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면서 주인공을 돕게 된다.

이밖에도 보스 레이드의 선물상자에서 SS급 이상의 장비 획득률이 상향되는 등 전반적으로 게이머 편의를 지향한 사항들이 탑재됐다.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이미 계획된 대로 '아레나 대전', '지옥의 천사 화이트헬'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달 중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메르세데스 공주의 화려한 플레이 영상을 네이버 카페에 공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일정
별이되어라 업데이트 일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