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스피어, 금일부터 프리오픈 서비스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를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하고 금일(12일)부터 프리오픈 서비스에 돌입한다.
아크스피어는 3년의 제작기간이 투입된 모바일 MMORPG로 다양한 콘텐츠, 핑거 스킬로 구현한 조작의 재미, 대규모 필드 사냥과 집단 전투 시스템, 4,000여 종의 아이템, 1,600 종의 퀘스트 등을 갑춘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또한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간편 채팅' 기능을 통해 게임상의 친구들과 손쉽게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위미(weme) ID는 물론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플러스 등의 다양한 계정을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해 접근성을 높였다.
이현승 아크스피어 개발실장은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수많은 담금질을 거쳐 마침내 여러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 며 “아크스피어로 남녀노소 누구나 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아크스피어의 프리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3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들에게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게임 내 랭킹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주 주간 랭킹 상위 이용자들에게는 한정판 '원정대 지휘관' 칭호를 수여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