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의 대규모 업데이트 '카르딜라' 전격 등장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은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에오스의 대규모 업데이트 '카르딜라'를 금일(13일) 적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르딜라' 업데이트에서는 암흑술사 클래스 '워록'이 추가되며, 신규 파티던전 '붉은 요새', '파괴된 카르딜라', 최상위 공격대 던전 '암흑 성채', 신규 전장인 '투쟁의 골짜기'와 '투기장' 시스템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NHN블랙픽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접속!카르딜라' 이벤트를 통해 오는 14일부터 매일 1시간 이상 '에오스'를 플레이하면 던전이용권과 복원의 마법잉크, 용사의 축복이 담긴 '카르딜라 정복 지원 상자'이 제공된다.
또한, 신규 클래스 '워록'을 20레벨 이상 달성하거나, 신규 전장 '투쟁의 골짜기'에서 1회 플레이한 게이머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각각 문화상품권(5만 원)과 브리츠 포터블 스피커가 증정되는 '정복!카르딜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오는 23일까지 휴면 게이머가 복귀하면 8만 원 상당의 캐시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복귀!에오스2014' 이벤트가 함께 실시된다.
이와 함께 공격력, 방어력, 전장포인트가 30% 증가되고 최고 레벨 피로도가 30% 줄어드는 PC방 프리미엄 혜택 이외에도 이달 23일까지 접속과 동시에 에너지가 100% 충전되어 공격력과 최대 생명력 10%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등 PC장 게이머들을 위한 혜택이 강화될 예정이다.
엔비어스의 김준성 대표는 “지난 2월 26일 '카르딜라'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을 공개했을 때 신규 콘텐츠에 대한 게이머 분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바쁜 개발 과정 가운데서도 매일 게시판과 커뮤니티를 통해 여러분의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기울이고 있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드리며,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