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의 기대작 ‘체인크로니클’, 프리미엄 테스트 상황리 종료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체인크로니클’의 프리미엄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지난 14일부터 시작된 이번 테스트는 게이머들의 성원에 힘입어 당초 계획 보다 하루 연장된 17일까지 총 4일 동안 진행됐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15만 명 이상의 게이머가 참여해 65%가 넘는 재접속률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한글화된 ‘체인크로니클’의 콘텐츠 및 시나리오를 만나 볼 수 있었으며, 원작에 없던 ‘자동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와 함께 액토즈소프트는 ‘체인크로니클’은 출시 이전까지 ‘100만 아르니카 원정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브랜드 페이지(http://cc.mobile.actoz.com/teaser/)를 통해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체인크로니클’의 정식 서비스 이후 게임 아이템은 물론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의 모바일 사업실 유창훈 팀장은 “‘체인크로니클’ 프리미엄 테스트에 보내주신 게이머 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인사 드린다”며, “테스트를 통해 얻게 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체인크로니클’의 완성도를 한 층 끌어 올려 빠른 시간 내에 정식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테인크로니클
테인크로니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