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로로팡팡, 신규 캐릭터 '도루루' 추가
CJ E&M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는 자사의 온라인 포털 투니랜드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게임 케로로팡팡에 신규 캐릭터 도루루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케로로팡팡은 일본 애니메이션 개구리중사 케로로를 원작으로 한 온라인 슈팅 게임으로, 이번에 추가된 도루루는 다크케로로 군단의 세 번째 멤버다.
신규 캐릭터 도루루는 버프 스킬로 20초 간 공격력 25%를 증가 시킬 수 있으며, 팔에는 핸드머신건을 장착하는 등 다양한 공격 방식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준다. 게임 내 상점에서 신규 캐릭터 도루루는 물론, 타이거 도루루, 풀아머 도루루 등 도루루 코스튬도 만나볼 수 있다.
도루루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도루루 캐릭터를 구매한 고객 중 총 6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게임 내 도루루 캐릭터를 캡쳐한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만 투니툰을 선물한다.
또한, 평일 특정 시간에는 경험치를 3배 더, 주말 특정 시간에는 팡을 2배 더 제공하며, 신규 가입자 중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투니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CJ E&M 스마트미디어사업본부 관계자는 "투니랜드는 지난 해 12월 시바바 캐릭터를 추가한 데 이어, 이번에 도루루를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캐릭터 업데이트를 통해 케로로팡팡의 재미 요소와 완성도를 배가시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더욱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