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종지부 찍는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2' 출시

2K와 이래셔널 게임즈(Irrational Games)는 금일(26일) FPS 게임 바이오쇼크 인피니트(BioShock Infinite): 베리얼 앳 씨(Burial at Sea) – 에피소드2(이하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2)를 플레이스테이션3, Xbox 360, 윈도우 PC용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래셔널 게임즈에서 개발한 바이오쇼크 인피니트(BioShock Infinite): 베리얼 앳 씨(Burial at Sea) – 에피소드2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트의 마지막 콘텐츠 팩이며, 엘리자베스가 풀어가는 어두운 분위기의 스토리를 통해 바이오쇼크 세계의 또 다른 관점을 보여준다.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2'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바이오쇼크 인피니트가 필요하며, 19,99달러(한화 약 2만 1천원)의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시즌 패스(BioShock Infinite Season Pass)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2'만 별도로 구매할 수도 있으며 가격은 14,99달러(한화 약 1만 6천원)다.

이래셔널 게임즈의 제작 감독인 캔 래빈(Ken Levine)은 "우리 팀이 이번 마지막 에피소드를 개발하며 해왔던 모든 일들이 무엇인지 이번 게임이 잘 보여주고 있다"라며 "이번 게임을 더욱 크고 방대하게 만들었으며, 동시에 플레이어들이 엘리자베스에게 동화될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사용자 경험을 재정비 하였으며, 플레이어들이 엘리자베스와 동일한 관점에서 바이오쇼크의 세상을 보고 그녀와 같이 스텔스 능력, 기계적인 통찰력, 새로운 무기와 전략을 사용헤 마주친 문제들을 풀어가도록 했으며, 이번 에피소드에 포함된 1998 모드에서는 어떠한 치명적인 실수도 용납되지 않아, 바이오쇼크의 팬들은 열광 할 것"이라고 덧 붙였다.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
2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 2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
2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 2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
2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베리얼 앳 씨 에피소드 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