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룰더주'에 게이머 의견 반영한 소원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동물 육성 소셜게임 '룰더주 for Kakao'에 게이머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소원 업데이트'를 26일 실시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동물 관리 메뉴에 동물의 별등급을 상향하거나 이름 및 색상을 변경하는 신규 기능이 추가 됐으며, 친구들과 주고 받는 선물 아이템 '깜짝상자'의 보상에 '별 등급업 티켓'과 '뽑기 티켓', '동물 색상 티켓' 등도 선보여졌다.

또한 게이머의 편의를 위해 친구에게 신청한 소셜액션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을 선보였으며, 자신의 방명록에 글을 쓸 수 있는 기능, 친구의 마지막 로그인 시간을 알려주는 기능 등을 구현했다.

조이시티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매일 10명의 친구에게 '깜짝상자'를 발송한 게이머에게 게임머니인 5,000'골드'를 지급하고, 매일 참여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뽑기 티켓'을 증정한다. 아기 동물의 색상을 변경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뽑기 티켓'을 선물한다.

조이시티 신규사업부 김선호 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편의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신규 기능들이 추가됐다"며 "한결 편리해진 '룰더주 for Kakao'에 게이머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주 for Kakao' 홈페이지(http://zoo.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주 소원 업데이트
룰더주 소원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