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모바일 헤이스트' 출시 행사..갤럭시S5 100대 이벤트
'리니지 모바일 헤이스트' 게이머 100명에게 최신형 스마트폰 갤럭시S5가 주어지는 이벤트가 열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모바일 앱 '리니지 모바일 - 헤이스트(이하 헤이스트)'의 출시 행사를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서울 종각역 부근 T월드 카페에서 30일 진행했다.
행사는 오후 1시30분부터 진행이 예정되어 있었지만, 현장에는 전날 새벽 3시부터 줄을 서는 등 300명을 모집하는 행사에 참여하기 위한 게이머들의 자리 유치가 치열했다.
오후 1시30분부터 번호표를 받은 게이머들이 속속 행사장으로 입장했고, 캡슐을 뽑는 형태로 갤럭시S5, 리니지 헤이스트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선물들을 획득했다.
심승보 엔씨소프트 글로벌사업그룹 상무는 "출시 행사에 고객들은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등을 준비했다."며 “참여를 통해 많은 혜택과 즐거움을 만끽했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새벽 3시부터 줄을 선 행사 1호 스페셜 에디션(갤럭시 S5, 헤이스트 한달 이용권) 고객 박한솔씨는 "리니지 10년 게이머로 리니지 모바일 출시를 축하하며, 갤럭시S5를 받게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단 1명에게 주는 퍼스트 에디션(갤럭시 S5, 헤이스트 평생 이용권)을 뽑은 고객 박희재씨는 "사업하느라 게임을 할 시간이 적었는데 최근 모바일 출시로 부담을 줄였다.”고 말하며 “전혀 예상치 못했는데 행사에 참여한 보람이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행사 약 350여명의 리니지 고객들이 행사장을 방문해 진행됐으며, 갤럭시S5를 받지 못한 200명을 대상으로 다시 한 번 룰렛을 통해 또 다시 '탐나는 성장의 열매 상자' 쿠폰, '론칭행사 참여 감사 쿠폰'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