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야구9단'에 대규모 '2014' 업데이트 전격 공개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야구 시뮬레이션게임 '야구9단'의 대규모 업데이트인 '야구9단 2014'를 전격 공개했다.

'야구9단'은 NHN블랙픽이 자체 개발한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사용자 환경과 시스템을 개선한 대형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야구9단
야구9단

먼저 블랙픽 측은 '경기 개입' 시스템을 개선했다. 핵심 콘텐츠인 '실시간 개입'을 더 쉽고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① 중계화면 확대 ②전광판과 스코어 화면 동시 배치 ③문자 중계 화면 팝업창 지원 등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했다.

또 공격측 주전 및 후보선수, 수비측 선발부터 포수까지 모든 선수 라인업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선수 이미지를 애니메이션 캐릭터로 진화시키기도 했다. 또 복잡했던 '특수훈련'과 '경험전수'를 버튼하나로 통일했고 원하는 선수에게 경험전수를 하기 위해 경험 레벨 조건을 맞춰 강화재료 선수를 만들어야 했던 복잡한 과정을 '경험전수하기' 버튼 클릭 한번으로 간편화했다.

모바일 쪽도 PvP(이용자간 대전)모드와 챌린지 모드가 추가되어 온라인 버전과 동일하게 '야구9단'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외에 엔트리브는 오는 4월27일까지 대대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구단창단, 출석체크, 리그경기 실시간 개입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획득한 골든볼 개수에 따라 '최희와의 일일 야구장 데이트', 아이패드 에어(16GB, Wifi), 모바일 주유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는 무제한이며, 최희와의 일일 데이트에 대한 정보 및 일정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이벤트 참여는 공식홈페이지(http://ya9.sports.news.naver.com)에서 참고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