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스타일리시한 퍼즐 RPG '로스트판타지'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루트93(대표 남영식)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로스트판타지 for Kakao(이하 로스트판타지)를 금일(1일)부터 정식 서비스한다.
로스트판타지는 카툰 형식의 시나리오와 각종 카드수집, 육성, 진화 등 차별화된 카드시스템을 갖춘 게임이다. 또한 전투 결과로 얻는 카드를 육성하고 뽑기로 강력한 카드를 새롭게 얻어 자신의 부대를 성장시키는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280종의 카드, 500여종 이상의 몬스터, 300여종 이상의 스킬, 소셜 기능 지원 등의 콘텐츠도 돋보인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로스트판타지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2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최소 10명부터 최대 40명 이상 친구를 초대하면 5천원 캐시 아이템을 비롯해 아이패드 에어, 고급 헤드폰,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두 번째 전장을 완료하면 1만골드를, 아홉 번째 전장을 완료하면 30루아를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로스트판타지는 기존 퍼즐 게임과는 차별화된 비주얼과 박진감 넘치는 액션, 카드 수집의 재미까지 두루 갖춘 가장 진화된 퍼즐 RPG라고 자신한다”라며 “최적화된 서비스와 함께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43)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