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 포코팡 시즌2 업데이트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는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하고 자회사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의 ‘시즌2’ 업데이트를 금일(2일) 실시한다.
지난달 '포코팡'의 1,0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한 행사와 함께 시즌2 업데이트를 예고한 NHN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먼저 자신이 물리친 몬스터가 내 편이 되어, 기존 동물처럼 게임 내에서 장착할 수 있는 '보스배틀' 시스템이 도입된다. '보스배틀'은 20레벨 이상의 게이머가 입장할 수 있으며, 퍼즐 사이로 등장하는 열쇠 블록을 통해 열쇠를 획득하면 참가할 수 있다.
특히, 몬스터를 차례로 물리치는 계단식 진행과 함께 처치한 몬스터를 직접 장착할 수 있어 보다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공격 무기가 별로 변해 공격력이 3배 증가하는 ‘스타피버’아이템과 함께 유료 아이템도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됐고, ‘매직 세컨드’와 획득할 수 있는 체리의 양이 증가하는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함께 추가된다.
이와 함께 NHN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다이아몬드 5개를 지급하고, 오는 14일 지정된 시간까지 보스 몬스터를 잡으면 다이아몬드를 최대 25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쉽고도 짜릿한 퍼즐게임의 본연에 충실하면서도 RPG 요소를 접목한 부분이 바로 '포코팡'의 진화된 게임성을 보여준 요소이자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시즌2를 통해 게임의 더욱 맛깔나는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