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클럽오디션'에 식목일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클럽오디션'에 4월을 맞아 식목일 이벤트를 시작인다고 금일(3일) 밝혔다.

매 월 색다른 컬러를 선정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클럽오디션'은 이번 달 컬러를 'Green'으로 선정하고 17일까지 식목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통해 나무 퍼즐 조각 아이템을 획득하여 나무를 완성하면 아바타 교환권 2장과 30% 할인쿠폰 2장을 획득할 수 있다. 커플 가든과 맥가든에서 씨앗을 심고 가장 많이 수확한 유저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에만 한정 판매하는 허브패키지와 특수 씨앗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커플가든에서 특수씨앗으로 꽃을 만개하면 100% 커플포인트가 증정된다. 더불어 기능성 아이템을 30% 세일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클럽오디션'은 오는 10일 게이머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서버 리뉴얼도 진행할 예정이다. 채널 최대 수용 인원을 2배로 확대하고, 중수와 고수들을 위한 서버 혜택을 강화하며, GM이 관리하는 이벤트 신규 서버를 신설해 색다른 재미를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식목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속에서 나무심기의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게이머저분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서버 리뉴얼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럽오디션' 홈페이지(http://clubaudition.ncuc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럽오디션 4월 이벤트 이미지
클럽오디션 4월 이벤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