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2 업데이트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에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시즌2 업데이트에서 가장 핵심적인 변화는 클랜 시스템 도입이다. 클랜 시스템을 통해 마음이 맞는 다른 유저들과 모여 10~20명 단위의 클랜을 만들 수 있게 되었고, 잠실부터 마산까지 다양한 지역의 홈구장도 보유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클랜 구성원들의 활동으로 일정 목표 치까지 클랜 공헌도가 쌓이면 모두 함께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클랜 공헌도 시스템도 새로 생겨,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함께 활동하는 재미도 추가 되었다.

또한, 선수 별로 각 포지션에서의 타격 방침, 주루 방침, 투구 방침, 교체 타이밍 등을 지정할 수 있게 되어, 더욱 전략적인 팀 운영을 할 수 있게 됐으며, 선수도감 기능도 추가되어, 년도나 팀 기준으로 도감을 펼쳐 보며 자신이 영입한 선수들의 현황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체크할 수 있게 되었다.

컴투스에서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유저 및 기존 유저 모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4월 8일 이후 처음 게임 계정을 만든 신규 유저들 전원에게 100캐시를 선물하는 '신규 감독님 100캐시 더' 이벤트가 진행되며, 15일 이상 접속하지 않았던 기존 유저가 복귀하면 50캐시, 10만 AP 등을 선물하는 '용사여, 겨울잠에서 깨어나세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리고 시즌2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50캐시, 스페셜 선수 5장, 히어로 장비 세트 등 8종의 패키지를 보상하는 '마음껏 누리자 모두의 8종 패키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공식 모델인 SBS스포츠 홍재경 아나운서의 모습을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컴투스 게임사업실 권익훈 실장은 "그 동안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를 사랑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리는 마음으로 게임을 더 풍성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기능을 대폭 추가한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좋아하는 프로야구 선수들로 자기 만의 팀을 구성하고 자기 구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된 파워업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2에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이미지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