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 에피소드3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빅포게임즈(대표 강승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마트폰용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에 '에피소드3. 죽음의 기사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에피소드3는 '드래곤 기사단'의 메인 던전 중 주인 없는 영토인 '로카른 왕국'을 두고, 영토 전쟁에 승리하기 위해 죽음의 기사단을 환생시키면서 벌어지는 음모를 담고 있다.

해당 에피소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로카른 왕국'의 신규 챕터 5개와 거대 보스 5마리가 새롭게 공개됐으며, 4성 및 5성 등급의 신규 영웅 8명이 추가됐다. 더불어 대량의 경험치와 명성을 획득할 수 있는 '골렘 던전'에 4개의 던전이 신규 오픈되고, 고난이도 던전 '영웅의 탑'도 25층이 더해져 총 115층까지 도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영웅 최고 레벨이 90까지 상향되고, 새로운 장비 아이템 및 제작 도안 98종도 추가된다.

컴투스는 '드래곤 기사단'의 에피소드3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에게 게임캐시 20루비와 500명성, 소환수 골드 티켓 2장을 최초 1회에 한해 선물한다. 이와 함께 특정 시간 동안 아이템 강화 확률과 던전 획득 경험치 및 골드량이 2배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28일까지 함께 연다.

한편, 안드로이드 대상으로 실시된 '드래곤 기사단'의 에피소드3. 죽음의 기사단 업데이트는 조만간 iOS 버전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드래곤기사단 for Kakao 업데이트
이미지
드래곤기사단 for Kakao 업데이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