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코팡',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한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트리노드(대표 김준수)가 개발하고 자회사 NHN스튜디오629(대표 최현동)가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포코팡 for Kakao'(이하 포코팡)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체리'를 10배 획득할 수 있는 '블루베리 타임 이벤트'가 진행되어 30분씩 하루에 3번 지정된 시간에 게임을 즐긴 게이머에게 획득한 체리의 10배 보상이 제공되고, 금일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접속한 게이머 전원에게 '페인트아이템' 3개가 지급된다.
또한, 오는 18일 지정된 시간까지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는 게이머에게는 추가 다이아몬드를 지급되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구매시 최대 90개가,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포코팡'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에게는 최대 135개의 다이아몬드가 추가로 증정된다.
이와 함께 NHN엔터테인먼트는 '포코팡'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와 함께 오는 18일 지정된시간까지 공격무기 7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소니 카메라'와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 e스포츠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시가 후원하는 '2014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공식 종목으로 채택된 '포코팡' 대회의 신청접수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NHN스튜디오629의 김수영 팀장은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매주 다양하고 참신한 내용의 이벤트로 게이머들께 즐거움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며 "'2014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포코팡'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가족분들과 화창한 봄날, 야외에서 즐거움 팡팡 터지는 시간 가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코팡'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okopang)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