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서비스 4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세가(SEGA)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온라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감사의 뜻으로 숫자 '4'와 연관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프로야구 매니저'는 4월 18일까지 '10코스트 팩 스페셜', '프리미엄 계약권' 등 인기 아이템 4종을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숫자 '4'와 관련된 미션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매일 4승 달성', '하루 동안 작전카드 4장 사용' 등 주어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구단팩 프리미엄' 10장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140장까지 '구단팩 프리미엄'을 획득할 수 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2014 프로야구에서 '4'를 찾는 이벤트도 4월 내내 진행한다. 매 경기에서 승리팀이 4득점 이상 획득하거나, 4홈런 이상, 4안타 이상 등의 숫자 4와 관련된 결과를 얻으면 '구단팩 프리미엄'을 지급한다. 또한, 4번 타자가 타점 1점, 삼진 1개, 홈런 1개, 볼넷 1개 이상 등의 성과를 거둬도 아이템을 증정한다. 만약 4개의 승리 구단이 4득점 이상, 4홈런 이상, 4안타 이상, 4실점 이상을 달성하면 '10 코스트팩 스페셜'을 제공한다. 경기가 없는 날이나 우천으로 취소된 날에도 선물은 지급된다.

엔트리브소프트 심재구 프로야구 매니저 개발실장은 "4년 동안 1등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타이틀과 함께할 수 있었던 것은 이용자들의 끊임없는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라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야구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낸 게임으로 이용자 스스로 구단주가 돼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로야구매니저'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야구매니저 4주년 기념
이벤트
프로야구매니저 4주년 기념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